본문 바로가기

DUBAI HOTEL

BURJ-AL-ARAB HOTEL 의 화려한 비밀스러운 모습들

BURJ-AL-ARAB HOTEL 두바이,아랍에미레이트

Billowing Sail (큰 파도위를 항해하는 돛단배)형태로 아라비안걸프해안에 우뚝 솟아난 321미터 높이의 세계적인 랜드마크 7성호텔이다.


과거의 전통과 현태의 테크놀로지가 결합한 창조물이라 할까.
아름다운 걸프해안에 우뚝선 버즈알아랍의 모습은 그래서 더욱 아름답고 많은이의 사랑을 받는다.
버즈알아랍을 방문하기 위해선 사전 예약후 Rolls Royce Silver Seraph Limousines을 공항에서부터 이용하는 방법과 헬리콥터를 타고 방문하는 방법등이 있다.
사전 예약없인 아무도 방문을 허락하지 않는다.또한 드레스코드가 있어서 다소 복장제한이 있다.


버즈알아랍의 내부 객실은 모두 복층구조로 걸프해를 조망할수 있으며 모두 202개의 럭셔리 스위트이다. 그 내부를 보면 화려한 금빛치장과 우아함에 반해버린다.



버즈알아랍에는 투숙객을 위한 럭셔리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컨퍼런스홀,6개의 레스토랑,스파,수영장등이 있다.
6개의 레스토랑중 특히 인상적인 곳은 수중 바닷속 레스토랑(Underwater Seafood Restaurant)인
al Mahara레스토랑으로 잠수함을 타고 3분정도 이동해야 들어갈 수가 있다.


또한 호텔 꼭대기에 위치하여 걸프해의 아름다운 장관을 조망하며 식사할 수 있는 al Muntaha 레스토랑등이 있다.
최소한 버즈알아랍을 구경하기 위해선 점심시간에 간단한 식사나 차를 예약해야 한다.

18층에는 Health 와 Fitness Facility를 갖추고 Pools, jacuzzis, spas, massage, Beauty And Therapy Rooms 그리고 Aerobics Workout Studios를 갖춘 두바이 최고의 스파인 Assawan Spa가 자리잡고 있다.


이 아름다운 최고의 시설을 갖춘 두바이의 버즈알아랍 7성호텔에서 수많은 외국의 관광객들이 오늘도 찾아오고 있다.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