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HOTEL

나오미켐벨이 반해버린 로얄미라지 호텔-Royal Mirage


One & Only Royal Mirage Dubai
  
pics by
Jen & Elwood,Sean in Windsor,laptoppingpong,DubaiDon,philyook,Max Lordag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의 걸프해안에 슈퍼모델 나오미 켐벨이 반해버린 아름다운 호텔이 있다.
One & Only Royal Mirage 호텔로 특히 밤의 야경은 환상이라고 한다.
나오미 켐벨을 반하게한 호텔을 구경해보자.


호텔의 분위기는 선명한 칼러풀한 이미지로 사막의 풍경을 통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상기 시킨다.
THE PALACE,ARABIAN COURT 그리고 지방시 스파와 레지던스 구역등 모두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져 있다.

THE PALACE

두바이의 경계에 있는 The Palace는 국왕의 소유지이고, 셀 수 없이 많은 정원들 사이와 정처없이 흐르는 폭포와 시내를 산책하는 길목에 위치해 있다.
모든 게스트룸과 스위트룸은 바다가 보이고 개인방에 별도로 발코니나 테라스가 있고, 동양적인 아치로 꾸며져 있으며, 적갈색의 타일과 고객맞춤형 가구로 만들어져 있다.

173개의 디럭스룸, 53개의 골드클럽룸 그리고 9개의 중역용 스위트룸으로 구성




ARABIAN COURT

처음에 아라비안코트를 보게 되면 무엇에 홀린 것 같은 환상을 맛보게 될 것이다.
오아시스 뒤에 있는 거주지처럼 신비스러운 삶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분수의 풍부한 풍경과 풋풋한 정원의 산책로 그 내면의 아름다움이 잘 보존되어 있다.
여러분들이 이 곳에 도착하게 되면, 바다 너머의 환상적인 풍경과 수영장에 비춰지는 지평선의
아름다움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162개의 디럭스룸, 8개의 중역용 스위트룸, 2개의 프린스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GIVENCHY SPA

웰빙과 기분전환을 위한 전문가들의 12가지의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하여 준다.


로얄미라지호텔의 아름다운 풍경을 구경해 보자


아름다운 호텔 로얄미라지에 흠뻑 빠져버린 나오미 켐벨이 이해가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