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쇼핑하기

BURJMAN MALL (버즈만 쇼핑몰)

BURJMAN MALL (버즈만 쇼핑몰) 두바이




버즈만 쇼핑몰은 두바이의 구도심지역인 부르두바이지역에 위치한 최고급 쇼핑몰이다.
샤넬,루이뷔통,크리스챤디올등 명품등을 위한 럭셔리구역이 따로 운영되는 두바이안에서도 보기드문
명품쇼핑몰이다.

버즈만쇼핑몰은 찾아갈때 택시등을 타고나서  부르즈만 쇼핑몰이라고 말을해야 알아듣는다.
두바이공항에서 보통 새벽에 도착하니 택시를 타면 (교통체증이 심하지 않은 시간)15분정도 거리이다.


버즈만 쇼핑몰의 입구이다.
구도심지역에 위치하여 외관이 그리 크고 화려해 보이지는 않으나 내부에 들어서면 상당히 규모가 큰 쇼핑몰임을 알수 있고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쇼핑몰중 하나이다.


구도심지역의 호텔에 투숙하는 여행객이라면 쉽게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현재는 두바이 메트로 역사를 공사중이어서 다소 주변 환경이 혼란스럽긴 하다.


버즈만 쇼핑몰내부의 고급브랜드들이 많이 위치한 곳의 오픈스테어 공간이다.


보통 오후5시정도까지는 쇼핑몰내부가 텅텅비어있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오전에는 특히 문을 열지 않은 샵들도 많이 있고 사람들도 보기힘들다.


저녁시간이 되가면서 쇼핑몰은 활기를 띄기시작하고 붐비기시작한다.
대략 오후 6시가 넘어서면서 ....


내부엔 아기자기한 쉼터들이 제법 많이 있고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쇼핑몰이다.


구찌,에스카다 같은 여러 명품등을 함께 세일하여 파는 멀티샵이다.
이런곳에선 명품재고품등을 할인 가격에 살수있으나 물건이 다양하지못하고 샤넬이나 루이뷔통 제품은 없다.


버즈만쇼핑몰 내부로 깊숙히 들어가면 명품샵들이 모여있는 럭셔리존이 나온다.
이곳에 샤넬,크리스챤디오르,루이뷔통,까르띠에등의 샵이 있다.



버즈만의 베르샤체와 디오르 아이웨어샵이다.


버즈만 HERMES (헤르메스)샵


명품의류샵 블럭


루이뷔통샵과 맞은편에 샤넬샵등이 있다.

 

CHANNEL 이나 LOUIS VUITTON샵 같은 경우 한국에비해 대략 15%정도 저렴한듯 하였다.
다른 여타의 메이커에 비해선 가격차가 크지 않은듯 했다.
하지만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편이어서 주고객인 이곳을 찾는 여성고객들은 만족해 하는 눈치들이었다.
주로 외국여행객들과 두바이 현지의 검은 아랍복장의 현지여성들로 샵은 제법 붐비고 있었다.
이런말을 들었다.
두바이에선 종종 1부 다처제인경우가 있는데 어느 한 부인에게 샤넬백을 사줬다면 반드시 나머지 부인에게도 같은 백을 사줘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