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U DHABI

Al Ain - Hotel Mercure (알아인 Jebel Hafeet 산 정상의 특급호텔)

Al Ain - Hotel Mercure Jebel Hafeet

두바이에서 자동차로 1시간정도 가면 오아시스의 도시 알아인이 나온다.이곳은 두바이와 같은 사막도시에서 느낄수 없는 매력을 느낄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드라이브코스인 Jebel Hafeet 산악드라이브를 즐기며 산정상에 도착하여 맛보는 일몰의 풍경은 보는이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한 광경이다.


                                                 Jebel Hafeet 도로 모습


드라이브를 즐기며 산정상을 향해 올라간다.아부다비나 두바이에서 알아인 방면으로 가다보면 갈색 표지판으로 자벨 하핏으로 가는 이정표가 보인다. 알아인은 중앙선이 점선으로 되어 있어 운전하는데 역주행 하는게 아닌가 하는 착각을 할수도 있음을 유의해야한다.


Jebel Hafeet 산정상에 이르는 동안 보이는 경치들이 시원하며 아름답다.
나무들이 자라기 힘들어서 그런지 바위산들만 보이는 점이 한국에서 바라보던 푸른산을 그립게 만들기도 한다.


굽이굽이 신나는 운전을 하고 올라가 산정상에 다다르면 호텔정상에 우뚝 서 있는 Hotel Mercure가
보인다.


Jebel Hafeet 산정상에 있는 5성급 특급호텔 Hotel Mercure이다.
아부다비의 국왕이자 아랍에미레이트의 대통령인 Sha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소유라고 한다.


호텔의 요금은 디럭스룸 500디르함, Executive suite는 1500디르함 Royal suite는 4000디르함 정도(2008년도 가격) 조식부페는 1인당 46디르함인데 맛있게 먹을만 하다고 한다.



호텔방이 크지는 않았지만 아늑한편이고 산정상에서 내려보는 전망이 매우 훌륭하다.
야외수영장과 미니골프장,테니스장등 편의 시설이 있다.


심플하면서 작으만한 디럭스 트윈룸의 내부 모습이다.


화려함보단 깔끔하고 정돈된 메이컵룸의 모습이다.


호텔객실에서 바라본 수영장과 멀리 알아인 시내쪽 전경


수영장안에는 미니샵이 있어서 간단한 음료등을 먹으며 쉴수 있는 공간이 있다.


숙박객들을 위한 미니골프장의 모습이다.


호텔의 편의시설인 테니스코트의 모습도 보인다.


해질녂의 Jebel Hafeet 산 정상의 호텔에서 보는 광경은 놓칠수 없는 광경이다.
흔히 Jebel Hafeet 산으로 드라이브를 하는 이유는 어찌보면 이 아름다운 일몰을 보기 위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밤이되어 호텔룸에서 바라본 수영장과 알아인 방향의 야경 또한 무척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Jebel Hafeet 산 정상의 Hotel Mercure에 하루정도 묶으면서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과 Jebel Hafeet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는 여행을 해보시기를 권해 드린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길에 Jebel Hafeet 산아래의 온천에서 즐거운 시간 또한 보내시길 권해 드린다.



알아인의 Jebel Hafeet 산 자체가 온천산이라고 한다 그만큼 온천수가 넘쳐난다고 하니 온천을 좋아하는 한국분들에겐 반가운 곳이 아닌가 한다.
이곳 온천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에 정리하여 소개해 드릴것을 약속 드린다.

알아인의 아름다운 자연과 Jebel Hafeet 도로를 따라 여행을 하는 것도 아랍에미레이트의 가볼만한 여행지 가운데 추천할만한 곳인것 같다.
여러분도 이아름다운 드라이브코스를 따라 여행하며 산정상의 호텔과 멀리 보이는 일몰의 황홀함을 맛보시길 권해드린다.
 

                                 -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