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ENJOY

두바이에서 즐기는 온천여행 Alain Green Mubazarrah

Green Mubazarrah spring -DUBAI->ALAIN


두바이에서 온천을 즐기기위해선 알아인이라는 오아시스의 도시로 1시간넘게 이동을 해야 한다.
알아인은 아부다비 국왕이자 아랍에미레이트 대통령인 Sheikh Khalifa의 고향이다.

두바이에서 알아인으로 가는 도로변에 우측에 아울렛시티몰이 보인다.
알아인으로 가는길은 아울렛몰을 지나 직진으로만 주욱 가시면 알아인이 나옵니다..
알아인이란 온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그만큼 알아인은 물이 풍부하고 나무와 풀이 많은 곳입니다.

알아인에 도착후 시내길을 따라 알아인 모스크을 찾아 알아인동물원 방향으로 길을 찾아갑니다.

                                                                                       알아인 모스크

                                                                                     알아인동물원 입구

알아인동물원에서 구경을 잠시하시고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알아인동물원에서 나온후 JEBEL HAFEET 산을 향해 이정표를 따라 이동합니다.
세멘트공장이 나오는데 이를 지나 나오는 로터리에서 좌회전후 직진하다  또다른 로터리에서 좌회전해 들어가면 온천지대가 나옵니다.

알아인은 JEBEL HAFEET산 정상을 보며 놀이시설과 대중탕까지 갖춘 온천이 발달 해 있습니다.
Green Mubazarrah 라는 지명에 알수 있듯이 산이 푸르고 (아부다비 왕이 산에 잔디와 나무를 심으라고 명령을 했다고는 함) 물이 풍부하고 온천수도 나오는 명소랍니다.

                                                                               잔디들과 나무들이 보이는 산

온천도착후 길가랑에 흐르는 온천에 발을 담그거나,용출관에서 온천욕을 하는 사람들도 보이고 대중 실내수영장과 같은 시설에 들어가면 온천탕에서 수영을 하는 아이들과 온천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게 됩니다.


무더운 여름철엔 야간에 이곳을 찾아 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족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는데 사실 물이 뜨거워서 담그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온천수영장 준비물:남자 : 수영복 또는 반바지 / 여자 : 수영복과 반바지(온천 입실시 필요.수건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