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RESTAURANT

두바이 엠포리오 아르마니 카페

EMPORIO ARMANI CAFFE DOLCI  -DUBAI EMIRATES MALL

두바이 쉐이크자이드 도로를 따라 4번 인터체인지를 지나면서 보이는 실내 스키장으로 유명한 에미레이트 쇼핑몰 그 안에 아르마니 카페 DOLCI가 있다.

EMIRATES MALL의  비아 로데오 거리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가 즐비하게 늘어선 공간이다.
그곳을 다니다 보면 넓은 오픈스페이스가 나오고 에스칼레이터를 따라 윗층으로 올라가면서 보이는 아르마니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아르마니 카페 DOLCI가 보인다.


아르마니 카페가 아르마니 매장과 나란히 위치한다는 점이 특색이다.

블랙페이스로 치장한 카페입구에 아르마니로고와 카페를 알리는 네온싸인이 멋드러지게 보인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아르마니의 세련미를 그대로 보여주는 듯 하고,홀 가운데에는 눈부시게  컬러 조명이 자리잡고 있으며, 실내 벽면엔 대형 아르마니 광고 흑백사진이 눈에 들어온다.



테이블과 오렌지색 의자의 칼러가 자극적이고. 웨이터 의상 역시 모두 아르마니 메이드. 실내의 한면 코너의 초콜릿 장식조차 아르마니의 ‘A’ 로고에서 따왔다고 한다. 조지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이 바로 옆으로 이어진다.



디아블로 칵테일 , 아메리카노 커피 , 피자등으로 간단한 점심을 떼우기엔 그만인 장소로 보인다.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