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STORY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서 가장 높은 산 Jebel Jais 정상에 도전하자


 Jebel Jais 정상에 도전하자



  • By Prerna K. Sethi Reader Interactivity Journalist  



걸프뉴스[gulf news]에  Jebel Jais산에 대한 글이 올라와 눈길은 끌었다.


사람들이 UAE에 휴가를 계획 할 때, 그들은 사막 사파리, 상징적 인 건물, 수상 스포츠, 쇼핑몰을 즐기는 것으로만  알고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UAE국가에있는 산의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모르고 있습니다. 

알 아인의 외곽에있는 제벨 하 피트는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방문한 산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라스 알 카이 마에 있는 Jebel Jais산은  5,700피트 또는 해발 1,900미터로 아랍에미레이트에서 가장 높은 산 입니다.

바위 언덕 사이의 굽은 도로를 통해  구불 구불 움직이는 스릴은 UAE의 드라이브 여행중 중 하나로서 Jebel Jais에는 자전거와 스포츠카 드라이버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걸프 뉴스 리더 Sreeranj SREEDHAR는 매혹적인 사진을 캡처하기위해 산의 정상 모험을 떠났는데, 그는 "온도가 크게 떨어져서 나는 구름 위의 자리에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Jebel Jais산이 주민과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훨씬 더 사랑받는  때가 미래에 에는 가까이 다가올거라 생각한다고 합니다. "

가장 높은 산 외에도, Jebel Jais에 클러스터는 UAE의 가장 추운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지역의 기온은 보통13도( 섭씨 온도)정도 이고  - 산 정상에서는 보통 10도 정도로 서늘한 기온입니다. 

이전 걸프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2009 년 1 월에 산정상 피크에서의 온도는 -3도로 섭씨 아래로 떨어져 눈이 10cm정도로 덮여있었습니다.

Jebel Jais 산 봉우리는 라스알카이마에 위치하며, 아랍 에미리트의 도시 두바이에서 100km  아부 다비에서 250km 떨어진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