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ENJOY

톰 쿠르즈도 반한 물의 왕국두바이의 인공섬 Atlantis 리조트


Atlantis The Palm Dubai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지구상에 가장 아름다운 물의 왕국 아틀란티스 리조트가 문을 열었다.

톰 크루즈는 부인 케이티 홈즈와 과 함께 지금 두바이 아틀란티스 리조트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두바이의  인공섬인 Palm Jumeirah에 만들어진 아틀란티스는 1539개의 객실을 갖춘 거대한 규모의 물의 왕국인 것이다.

총 공사비 15억달러가 든 아틀란티스 호텔은 두바이 해안에 조성된 인공섬 `팜 주메이라'에서 초승달 모양의 크레센트 지역에 있다.

 


두바이에 만들어진 아틀란티스는 바하마에 이미 만들어진 것과 규모,디자인 등이 매우 비슷하게 만들어 졌다고 한다.

2008년 9월 개장이래 수많은 관광객들이 물의 왕국 아틀란티스를 찾아 몰려든다고 한다.



30미터의 높이에서 내려오는  Ziggurat가 있고, 총 17헥타에 이르는 아틀란티스 워터파크 안에서 7개의 waterslide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워터슬라이등 내방객들을 물의 왕국속에 빠져들게 한다고 한다.




객실은  수준높은 인테리어와 고품격의 가구들로 채워져 있으며 하루 숙박료는 가장 저렴한 방이 하루에 Dh1,600 정도 한다고 하니 로얄미라지호텔,주메이라 비치호텔 , 합투어 그랜드 리조트등 최고급 특급호텔의 객실료보다는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두바이의 7성호텔인 버즈알아랍호텔의 비싼 객실료이상을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는 방도 있다고 한다.

 



아틀란티스 호텔의 대형 수족관 "로스트 체임버(Lost Chamber)" 이 수족관은 지진으로 하루아침에 바다 속으로 가라앉았다는 전설 속의 대륙 `아틀란티스'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틀란티스리조트는 marine lagoons에 의하여 둘러싸이는 구조로 건설되며 65000마리

이상의 해양동물로 가득 채워진다고 하니 그 규모에 놀라울 뿐이다.




Dolphin Bay 라 불리는곳에서 돌고래와 같은 바다포유류들의 구조와 재활을 지원하는 센터가 두바이 최초로 운영 된다고 한다.



 

아이들을 위한 전용 키드클럽시설도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어 어른들과 더불어 여행을 온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는 리조트로 벌써부터 명성이 나고 있다. 

 

 


 

버즈알아랍호텔의 유명한 아스완스파와 같은 최고의 스파 시설이 아틀란티스 리조트에서도 제공된다고 하니 스파를 좋아하는 애호가들에겐 매력적인 곳임에 틀림이 없다. 

 




 

객실안에서 바라보는 대형 수족관은 색다른 감동으로 전해진다고 한다.

수많은 상어떼와 물고기들과 함께 잠자리에 든다는 것이 상상이나 할수 있던 일이었겠는가 이 놀라운 객실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즐거운 기억이 될듯 하다.

 



 

여러분들에게도 너무나 아름답고 놀라운 물의 왕국 환타지 테마 리조트 아틀란티스를 여행하시길 권해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