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STORY

뜨거운 사막의나라 두바이에서 즐기는 재미있는 스키


SKI DUBAI -Emirates Mall

두바이는 뜨거운 중동지역에 자리잡은 사막이 넓은 나라이다.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스키장엔 오후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두바이의 쉐이크자이드 도로를 달리다 보면 4번째 인터체인지에 위치한 에미레이트쇼핑몰과 켐핀스키호텔을 볼 수 있다.


스키두바이의 이정표를 따라 이동할 수도 있으나, 간혹 이정표가 잘 보이지 않을경우 쉐이크자이드 도로 4번인터체인지를 기억하고 이동하면 된다, 물론 길찾기는 매우 쉬운편이다.

주차는 에미레이츠몰에 하면 되고 물론 주차요금은 무료이다.
오전이나 오후시간엔 주차공간이 넉넉하여 편하게 주차할 수 있으나, 저녁시간이 되면 밀려오는 인파로 인하여 주차하기가 쉽지않다.
편하게 즐기기위해선 에미레이츠몰의 푸드코트나 식당가에서 점심을 하고 스키를 타는것도 좋다.


외부의 길다란 스키슬로프의 모습이다.
80미터의 폭으로 85미터의 높이, 400미터정도의 슬로프를 가지고있는 실내스키장의 규모로는 상당히 긴편이다.


에미리이츠몰의 식당가쪽에 위치한 스키두바이에 들어가서 2시간이용권 또는 종일이용권을 구입하고 스키복과 장비를 챙겨입고 즐기면 된다.

스키두바이 요금은 2시간이용권이 5만원정도며 1시간추가시 1만원정도 추가비용을 내면 된다.
하지만 하루종일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 종일이용권인 약7만원정도의 데이패스를 구입하면 된다.

                                                                     개장시간

토~화요일 10.00~23.00(21:30까지 입장가능)
수~금요일 10.00~24.00(22:30까지 입장가능)

대여품목으로는 스키복, 부츠, 스키, 스노보드, 양말이되지만 장갑, 고글, 비니는 대여가 불가하니
준비를 해가거나 구입해야한다.

자 이제 두바이의 실내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기자!


아이들과 스키를 타지 못하는 사람들은 눈썰매나 아이스슬라이딩을 타고 즐기면된다.


스노우스쿨에서 스키나 보드 타는 법을 배울수 있다.


Ski Dubai는 사막 지역인 중동에 설립되는 최초의 실내 스키장으로 세계에서 3번째로 큰 규모를 지니고 있으며 동시에 최대 1,500명 수용이 가능하며 22,500㎡ 규모로 5개의 다양한 코스의 슬로프로 이루어져 있고 가장 긴 슬로프는 400m에 이른다고 하니 스키매니아들이 즐기기에 충분한 규모이다.


스키를 타지못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일행은 밖에서 식사나 쇼핑등을 하면서 내부를 구경하며 기다릴수 있다.

리프트를 타거나 또는 스키어를 잡고올라가는 와이어 라이딩 (개가 끌려가는 것 같아 좀 기분이찜찜함)장비를 이용하여 올라가면 된다.


자 실내스키장 정상에서 시원하게 슬로프를 향해 내려가며 즐거운 스키시간을 가져보자!!!

                                     두바이포유 티스토리블로그-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