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S AL-KHAIMAH

HOTEL COBRA - Ras Al Khaimah 7성급호텔-


HOTEL COBRA Ras Al Khaimah

 

아랍에미레이트의 북쪽 해안가에 위치한 라스알카이마의 사막에 엄청난규모의 특급호텔이 건설된다.

45층 높이로 161m의 높이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이빌딩은 The Gateway". 로 불려진다고 하며 270 000 평방미터에 건설되는 엄청난 규모의 5성급호텔이다.

사막위의 우뚝선 코브라의 자태와 같아 코브라호텔로 불려지는데 이 특급호텔 프로젝트의 조감도를 살펴보도록 하자.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건설되는 엄청난 규모의 호텔이다.

 

 사막위에 우뚝서있는 코브라와 같은 형상을 보여준다.

 

 고속도로위에 건설되는 호텔건물 사이로 모노레일도 만들어지는 모양이다.

 

 인공으로 만들어지는 오아시스인가...

 

  모든면들이 우아한 곡선과 아치들로 만들어 지니 설계부터 시공까지 상당히 어려운 공정을 거쳐야 할 듯 하다.

 

 사막위에 우뚝서있는 코브라 같은 위엄을 보여주지 않는가!

 

이 특급호텔은 Congress Center, Exhibition Halls 과  Shopping Center등 편의 시설을 갖춘다고 한다.

이 특급호텔의 설계와 디자인은 노르웨이의 건축회사인 snohetta에서 작업을 하였다고 한다.

아래 사진은 snohetta Norwegian architect firm 에서 최근 발표한 renderings이다.

 

 

 

 

 

아랍에미레이트 라스알카이마 사막위에 만들어지는 이 거대한 궁전과 같은 거대한 특급호텔은 또하나의 7성급호텔을의 탄생을 예고 하는 듯 하다.

아부다비의 에미레이트팔레스호텔과 두바이의 버즈알아랍호텔과 같은 7성급으로 랜드마크 되지않을까 싶다.

아랍에미레이트의 작은 토후국중 하나인 라스알카이마를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한다.

여러분들도 아랍에미레이트의 사막위에 건설되는 이 코브라호텔을 여행하시길 기대해 본다.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