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HOTEL

두바이 사막에서 즐기는 여유 알마하 사막 막사 특급호텔

Al Maha Desert Resort And Spa-DUBAI


 
아라비아 사막의 자연 보존 지역에 자리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리조트이다. 1999년 설립된 알 마하 리조트는 에미레이트 항공을 비롯하여 Schuster Pechtold & Partners, Arabtec, 건축업체가 공동으로 18개월 만에 계획, 디자인, 시공했다.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45여분 떨어진 사막 한 가운데에 위치한 알 마하 사막 리조트는 사막 전통 애호가이자, 에미레이트 내 자연 보존에 앞장서온 두바이의 왕세자 겸 UAE의 국방장관인 셰이크 모하메드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다. 



아라비아 오릭스를 뜻하는 아랍어이기도 한 '알 마하' 리조트의 디자인은 남아프리카, 말레이시아와 태국 및 아랍 전통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랍 전통문화와 현대적 안락함을 모두 갖춘 알 마하 리조트에 머무는 여행객은 외부와 고립된 채, 리조트의 독특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와 고품격 서비스, 그리고 자연미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황량한 두바이 사막속에 아름다움을 간직한 사막막사 특급리조트 알마하호텔을 구경해보자.



개인막사에 침실과 욕실 그리고 개인풀장을 갖추고 어떤 간섭이나 방해 없이 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최고의 사막호텔이다.

1) 베두윈 스위트 (Bedouin Suites): 75평방 미터. 총 37개 개인용 스위트

2) 로얄 스위트 (Royal Suites): 175 평방 미터. 2개 로열 스위트. 2개 베드룸
3) 에미레이트 스위트 (Emirates Suite): 375 평방 미터. 1개 스위트. 2개 베드룸

총 86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알 마하는 총 40개의 스위트룸을 완비하고 있으며, 30개국 출신의 20개 언어가 가능한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직원과 스위트의 비율은 4:1로 투숙객들은 알 마하에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