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집구하기

두바이에서 매일 달라지는 세상이 보인다 -55 TIME WORLD-

55 TIME WORLD DUBAILAND at  DUBAI



두바이의 DUBAI LAND 주거타운에 들어가는 55도 회전하는 아파트 입니다. 하루에 한번 또는 2~12시간마다 1번씩 회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거실과 침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매일 다르거나 아니면 하루에도 여러번 바뀐다면 나름대로 아파트에 사는 단순한 일상이 지루하지 않을 듯 합니다. 상상력의 나라 두바이가 이런 건물이 없다면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을 까 합니다. 1베드와 2베드 그리고 최상층의 TRIPLEX 펜트하우스 베드룸까지 회전하는 아파트의 모든것을 구경해 봅니다.



55도 타임월드 두바이 아파트는 두바이의 사막지역인 두바이랜드에 만들어지는 아파트입니다.
두바이랜드는 광활한 사막을 개발하여 디지니랜드의 수십배크기의 테마파크와 타이거우즈의 골프장 그리고 여러 테마를 가지는 레지던스타운과 빌라등으로 개발되는 곳입니다.

이곳에 55도 타임월드 아파트가 만들어집니다.
55도를 기준으로 둔것은 개발사가 세계의 각지역에 건설하는 빌딩들의 회전도수를 다합하면 360도가 되게하기위함이고 그중에 두바이의 타임월드가 55도로 만들어 진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2도의 프랑스파리부터 121도의 상하이 그리고 쿠알라룸푸르등 이건물을 건설하는 개발사의 타임월드 빌딩의 회전도수를 합하면 360도가 된다고 합니다.

자 이 아름답고 럭셔리한 움직이는 회전세상 55도 타임월드 아파트의 내부를 구경해 봅시다.


2 BED ROOM SUITE 아파트의 아침조망은 탁트인 두바이 시내를 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오후가 되는 동안 아파트는 서서히 움직이며  외출할 무렵 두바이시내의 다른쪽을 향하는 전망을 보여줍니다.


저녁이 되어 퇴근해보니 이번에 고층의 타워들이 보이는 야경이 보이는 조망이 만들어 집니다.

3개층의 복층구조를 가진 TRIPLEX 펜트하우스에서 보는 움직이는 조망은 더 꿈과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럭셔리한 아파트로 3개층의 복층구조라고 하면 가격이 상당히 비쌀듯 합니다.


저녁이되면 멀리 두바이 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아파트에 설치된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오후시간을 즐긴다고 생각하면 부러울 따름입니다.


탁트인조망도 훌륭한데 55도 움직여 주는 전망을 보며 매일 새롭게 변하는 아침을 이곳에서 맞이 한다면 이곳에서 사는 이들의 일상이 부럽기만 합니다.
새로운 시도속에 만들어지는 아파트, 두바이는 매일 새로운 변화와 창조물로 두바이의 시민과 외국인들의 환호성을 만들어 냅니다.


놀라운세상 두바이의 55도 타임월드 아파트를 완공되는날을 기대해 보자.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