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STORY

두바이에서 즐기는 월드컵 개최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음식들


Taste of South Africa in the UAE

두바이에서 월드컵 개최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음식들을 먹을수 있는곳

 

1.Nando's

두바이나 아부다비등 UAE전역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닭음식 기름기를 빼서 담백하고 매운맛을 보인다...

포르투칼에서도 유명한음식이라고...1접시에 160디르함정도....

 

두바이나 아부다비등 UAE전역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닭음식 기름기를 빼서 담백하고 매운맛을 보인다...

포르투칼에서도 유명한음식이라고...1접시에 160디르함정도....


2. More Cafe

 

허브향이가득한 소세지인 boerewors 는 남아프리카에서 유명한 음식이다. 또한 fat cake이라 불리는 커리음식은

간단하게 먹는 늦은 아침이나 점심에 어울리는 메뉴이다.

2가지 요리의 가격은 150디르함 정도이고 Al Murooj,Garhoud,Gold & Diamond Park,Mirdif City Centre,Festival City 그리고 The Dubai Mall에서 먹을 수 있다.

 


3. Nezesaussi

 

yellow rice와 접시위에 놓여진 맛있는 고치구이는 두바이의 Al Manzil Hotel 안의 이곳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5디르함정도 이다.



4.Spur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타일의 환타스틱한 햄버거의 맛을 즐길수 있는 곳이다.

가격은 170디르함정도로 Dubai Festival City 안에 있다.



5. The Meat Co.

 

두바이에서 스테이크를 정말 가장 맛잇게 먹을 수 있는곳중 하나이다.

전통적으로 미국산쇠고기가 최고급품으로 가장 비싼 가격이다. 아프리카산은 조금더 착한 가격으로 즐길 수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타일의 스테이크를 이곳에서 즐기자. 이곳은 체인점으로 Madinat Jumeirah와 Souk Al-Bahar

두곳이 두바이에 있다.

대략 570디르함이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6.Grand Grill

 

양고기나 쇠고기를 이용하여 만든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전통음식인 bobotie 와 빵 한덩어리의 속을 파내고

커리를 안에 넣은것으로 매콤한 맛을 내는  bunny chow는 전통적으로는 인도음식이지만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사랑받는 음식이 되었다고 한다.

Habtoor Grand Resort and Spa 안에 있으며 가격은 680디르함정도 한다고 한다.



7.Debonair's Pizza

두바이에서 만날수 있는 South Africa's premier pizza brand로 Garhoud에 있는 outlet에 위치한다.

가격은 크기와 종류에 따라 28~64디르함 정도 한다고 한다.



8. Butcher Shop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파는 소고기음식과 같은 그릴전문점이다.

하지만 남아프리카산 쇠고기는 사용하지않고 미국산 쇠고기를 사용한다고 한다.

The Walk, JBR와 Mall of the Emirates에 위치하고 있다.

가격은  Biltong은 육포와 같은 모양으로 1kg당 90디르함이고 Rump는 1kg당 87디르함정도 이다.


월드컵열기가 뜨거운  지금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음식을 즐겨보는것도 즐거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