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STORY

두바이 뜨거운 바다위에 보석같은 얼음 빙하가 만들어진다!


BLUE CRYSTAL is the idea of a swimming world of ice Dubai

블루크리스탈은 열사의 나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의 앞바다위에 만들어지는 구조물로 얼음바다 수영장을 만든다는 아이디어로 기획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WWW.blue-crystal.de을 통하여 이 프로젝트의 모든 면을 살펴보도록 하자.

3차원구조의 형태로 조명과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는 럭셔리한 레스토랑등 이벤트 장소로 만들어 진다고 한다.


두바이의 걸프해 바다위에 만들어질 블루크리스탈(Blue Crystal)프로젝트를 살펴 보기로 하자.


두바이의 구도심지역인 브루두바이지역의 앞바다위에 위치하게되고 두바이마리타임시티 프로젝트 지역에 인접하여 만들어진다고 한다.


마치 두바이의 걸프해에 떠있는 커다란 빙산과 같이 그 거대한 모습을 보여준다.


3차원의 입체적인 구조로 내부의 코어를 감싸는 거대한 크리스탈이 이 구조물의 주요 형태이다.


중심코어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조명장치에서 나오는 빛의 연출에 의하여 이 블루크리스탈은 아름답고 다양한 빛을 발광하며 보는이들로 하여금 3차원적인 환상여행를 느낄수 있도록 만들어준다고 한다.


두바이 바다위의 블루크리스탈에서 바라보는 두바이 야경의 풍경또한 대단히 아름다울 것이다.


블루 크리스탈은 얼음의 천연구조물의 형태이며 아랍풍의 장식을 접목하여 만들어지며 이 구조물의 1/3정도는 바다속에 나머지 2/3정도는 바다위에 떠있는 구조로 해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해상의 두바이의 멋진풍경 그리고 걸프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내부의 미로같은 이 아름다운 이벤트 공간을 상상해보자...


야간에 그 아름다운 빛을 발산하는 환상특급 블루크리스탈은 화려한 보석과 같은 빛을 발산하며 수많은 두바이의 여행자들을 유혹 할 것이다.

블루크리스탈은 자체적인 충분한 에너지시스템을 적용 두바이의 대륙과 연결하여 에너지를 공급받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두바이의 바다위에 아름다운 볼거리를 선사하게될 블루크리스탈 프로젝트를 보면서 상상력의 나라 두바이의 성공스토리를 지켜보자.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