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인테리어

세계최고층 빌딩 버즈두바이 드디어 12월에 개장 결정 세계인들 관심폭증!



BURJ DUBAI 162F -MADE IN KOREA 

지구상에서 건설된 빌딩중 가장높은 우리나라 삼성의 기술로 건설된 버즈두바이(부르즈두바이라 불리기도함)초고층 빌딩이 드디어 2009년 12월에 오프닝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외장 커튼월공사를 99%이상 마무리한 현재 아르마니호텔내부를 비롯한 오피스공간과 레지던스공간등 내부 인테리어 마무리공사로 매우 분주한 지금 버즈두바이를 투자한 투자가들과 버즈두바이의 완공 소식을 기다려온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오프닝행사를 흥미와 관심속에 기다린다고 합니다.
오는 9월9일 오픈하는 두바이 경전철 개통일에 맞춰 일부빌딩이 먼저 문을 연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이는 잘못된 소문이라고 버즈두바이의 개발사인 현지 국영건설개발사 에마르는 발표 하였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버즈두바이의 최고의 개장일은  아랍에미리트의 독립기념일인 12월 2일에 맞춰  개장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39층은 호텔, 40∼108층 고급 아파트, 109∼160층은 사무실로 구성될 버즈두바이의 개장일을 숨죽이며 기다려 보자.실제 평당 1억원이 넘게 분양된 최고급 럭셔리 호텔레지던스인 아르마니를 비롯해 맑은 날씨엔 멀리 이란땅까지 볼 수 있다는 전망대 그리고 두바이 시내전역과 걸프해의 아름다운 조망을 선사하는 스카이라운지등 이 엄청나고 화려한 꿈의 빌딩에서 멋진 구경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오는 것입니다.                                                                            -두바이파파-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