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투자하기

비지니스베이 성원건설 상떼빌 두바이


SANTEVILL DUBAI -비지니스베이 (business bay Dubai)

UAE 두바이의 비지니스베이에 만들어지는 성원건설의 주상복합 상떼빌 두바이를 소개합니다.
2006년 서울과 두바이 동시분양을 개시한 이후 모든 유닛이 전량 다 팔렸으며 두바이에서 역시 분양한 다른 한국기업의 고전에 비해 성원의 상떼빌 두바이는 성공적인 시작을 하였습니다.


상떼빌 두바이는 메인크릭과 서브크릭에 접해있는 비지니스베이의 유일한 곳으로 조망권과 위치를 중요시 하는 두바이의 부동산가치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떼빌두바이는 총 24층규모로 24층에는 스포츠시설과 죠깅트랙이 들어가고 22층과 23층은 펜트하우스층이고 투베드룸과 원베드룸등은 21층이 가장 높은 층입니다.
이곳에서 20층이나 21층에 크릭이보이는 1베드룸이나 2베드룸타입은 엄청난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크릭건너편에 버즈두바이(165층 세계최고층 건물)이 보이고 비지니스베이의 야경은 뉴욕 맨하탄의 야경보다 훨씬 아름다울 것이라고 하니 그 전망을 모두 볼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2007년에 터파기공사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공사가 진행중이고 현재 이곳은 초기 분양시때보다 폭발적인 가격상승으로 투자자들에게 큰 성공을 가져다 주었다고 합니다.


성원건설의 두바이 현장에는 조망대가 설치되어 무더운 날씨에 현장을 방문하는 투자가들에게  성원건설이라는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심어 주었고 이러한 브랜드이미지로 결국 비지니스베이의 실버타워와 스포츠시티의 더 큐브 호텔공사까지 수주하는등 두바이내에서 주상복합이나 오피스및 호텔건설에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엔 지하층을 마무리하고 지상3층공사가 진행중이라 하며 2009년 7-8월경이면 공사가 마무리 될수 있을 것이라고 성원측 관계자가 확인하여 주었습니다.


성원건설의 상떼빌두바이 현장의 사진에 제가 그래픽작업을 해본 사진입니다.
인접한 페닌슐라오피스와 헤밀튼주상복합과 스칼라주상복합건물이 위치하고 크릭 반대편에는 아이패드타워등 오피스건물등이 건설중입니다.


비지니스베이 완공후 상떼빌두바이의 위치를 보여주는 미니어쳐입니다.
정말 두바이의 시내중심가인 버즈두바이 다운타운지역과 비지니스베이는 두바이의 황금지역입니다.
이곳에 투자한 투자자들의 얼굴엔 환한 미소가 가득하리라 생각됩니다.


비지니스베이의 빌딩숲이 완공된후 이 아름다운 곳의 야경을 감상할 날이 그리 멀진 않은듯 합니다.
수많은 크레인과 기계음들이 두바이의 중심가 한복판을 세계의 최고의 요지로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두바이의 하늘아래 성공을 거듭하는 성원건설과 그곳의 입주를 기다리는 투자가들뿐만 아니라 두바이의 모든 사람들이 비지니스베이의 완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 -두바이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