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HOTEL

버즈두바이 다운타운의 최고급호텔 Burj Dubai Lake Hotel 구경하기


Burj Dubai Lake Hotel

세계최고층 버즈두바이가 만들어진 두바이의 최고 중심지에 새로 만들어진 최고급 호텔이다.
306미터의 높이에 63층 규모로 버즈두바이인공호수를 끼고 자리잡고 있다.

210개의 객실을 갖고 있으며 호텔객실및 호텔아파트먼트의 시설을 갖춘 객실도 있다.
Burj Dubai Complex 에 위치하고 세계최대규모의 쇼핑몰인 두바이몰과 올드타운 사이에 위치한다.

두바이몰은 걸어서 1~2분 거리에 위치하여 두바이에서 쇼핑을 즐기는 여행객이라면 추천해 줄만한 호텔이다.
버즈두바이와 버즈두바이 인공호수를 조망할 수 있고 시내중심가여서 교통이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다.

객실에서 볼 수 있는 버즈두바이와 올드타운 아일랜드 그리고 인공호수의 아름다운 모습이다.

객실에서 보는 아름다운 조망과 잘꾸며진 시설은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준다.

호텔외부의 노천테라스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으며 밤에는 버즈두바이 인공호수에서 연출되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분수쇼를 구경 할 수 있다.

Burj Dubai Lake Hotel의 출입도로의 모습이다.

아름답고 잘 꾸며진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바라본 야외테라스와 수영장 그리고 주변의 버즈두바이와 올드타운을 감싸는 인공호수..


내부의 로비의 모습


두바이 시내중심가에 위치한 최고급 특급호텔에서 두바이의 여행의 재미와 쇼핑을 즐기자!

                                         -두바이포유 티스토리 블로그-